그룹소개

무한경쟁을 벌이는 글로벌 시장에서는 생산성만이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핵심요소이자 유일한 무기입니다.

무한경쟁을 벌이는 글로벌 시장에서는 생산성만이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핵심요소이자 유일한 무기입니다.

비전

GLOBAL 생산성 1위

무한경쟁을 벌이는 글로벌 시장에서는 생산성만이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핵심요소이자 유일한 무기입니다. 글로벌 푸드&애그리비즈니스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모든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생산성을 달성해야 합니다. 이에 하림그룹은 2007년 “글로벌 생산성 1위”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영철학

단순함을 추구하라

하림그룹이 추구하는 ‘단순함‘은 불필요한 군더더기를 제거하고 본질과 핵심을 찾아 체계화시킨 상태를 말합니다. ‘단순함’을 실현하려면 스스로를 부단히 연마하고, 시스템을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야 합니다. 불필요한 요소를 거듭 궁리하고 제거하는 과정을 통해 일의 집중화ㆍ전문화ㆍ시스템화를 이뤄나가겠습니다.

하림그룹의 리더십

일의 집중화ㆍ전문화ㆍ시스템화를 이뤄나가겠습니다.

  • 닭고기 부문 1위!

    3억 7,200 마리/연
    도계가공 닭(해외포함)

  • 브랜드 돈육 부문 1위!

    1,818,000 마리/연
    도축가공돼지

  • 배합사료 부문 1위!

    4,780,000 톤/연
    판매량(해외포함)

  • 건화물 운송 부문 1위!

    95,400,000 톤/연
    총 화물물동량

상세내용

닭고기

· 국내생산 2억 8,500만 수(31.1%)

· 국내 총 도계수수 9억, 3600만 수

돈육

· 국내 시장점유율 10.9%

· 국내 총 도축두수 16,730,00두

배합사료

· 국내판매 369만톤(18.6%)

· 국내 총 생산량 18,900,000톤

사업영역

하림그룹은 곡물(해운), 사료, 축산, 도축가공, 식품제조, 유통판매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계열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글로벌 푸드&애그리비즈니스 기업으로 나아갑니다.

Global Food & Agri Blz 관련 이미지 Global Food & Agri Blz 관련 이미지

위로